Rx+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이용 약관 동의 (필수)

Rx+ 서비스 이용 약관

이 약관은 (주)블루앤트(이하 “회사”)과 사용자(이하 “회원”) 간에 체결된 청구 전 사전점검 서비스 Rx+(이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법적인 계약에 관한 사항으로 사용하시기 전에 자세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에는 유선과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실 경우,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소프트웨어의 설치 과정상에 공시되며 이에 대하여 사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 개정 시에는 변경 사실을 게시합니다.
③ 사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날짜로부터 7일 이후에도 약관 개정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의 종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제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따라 무료 데모(Demo), 유료(Standard,
Premium, Link)로 나뉘며, 세부 내용은 상품 가입 소개 페이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② 회원 :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③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한 요양기관번호를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정기결제 : 계약기간 동안 신용카드로 회사에 명시된 금액을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⑦ 자동이체 : 계약기간 동안 CMS자동이체로 회사에 명시된 금액을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5 조 [무료 및 유료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및 사용제한]
① 무료서비스인 데모 Demo는 요양기관번호당 1회에 한하며 가입 신청 후 24시간 동안 청구서당 50개의 명세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유료서비스(Standard, Premium, Link) 이용계약은 사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다음 결제정보를 입력
후 신청 완료하면 체결됩니다. 기타 사항은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③ 이용요금 결제방법은 2020년 3월 1일 이후 신규가입시 신용카드 정기결제만 가능합니다. (다만, 2020년 2월 29일 이전에
가입한 자동이체 고객은 변경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④ 유료서비스에 대한 월 이용료는 해당월 이용료를 25일에서 말일 사이에 결제하게 됩니다.
⑤ 회사는 이메일이나 SMS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등을 수신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서비스 공지, 이벤트, 관련소식, 유용한 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을 경우 회원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직접 관련되어
서비스 이용상 중대한 정책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정보수신을 거부한 회원들에게도 이메일,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해당 내역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⑥ 유료서비스 계약이 체결된 후,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매월 정해진 일자에 이용료가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⑦ 회원 등급 변경 신청은 30일내 1회만 가능합니다. 변경월에는 기존 등급의 요금이 청구되며, 변경된 등급의 요금은 익월에 청구됩니다.
⑧ 폐업 후, 신규 오픈하는 등 요양기관번호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 고객지원센터 (1644-4702)에 연락하여 신규
요양기관으로 등록하신 후에 이용하셔야 합니다.
⑨ 결제계좌 정보변경 및 기타사유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익월 1일부터 서비스 이용이 자동 정지됩니다.
⑩ Link 제품의 경우 제휴사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 계약 방식에 따라 결제 적용 월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 6 조 [결제 수단]
① 신용카드 정기결제 : 매월 25일~말일 당월 서비스 이용금액을 월 단위 결제
② CMS 자동이체 : 매월 25일~말일 당월 서비스 이용금액을 월 단위 출금
(2020년 3월 1일부터 CMS 자동이체로 신규 가입 불가)

제 7 조 [해지 및 환불 정책]
①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인해 사용자가 본 소프트웨어를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
고객지원센터(1644-4702, rxplus@blueant.kr)에 연락하여 해지 사유와 함께 계약해지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②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인해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계약해지를 하지 않은 상태에 발생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
③ 환불은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회사에 실제로 입금된 이후에 이루어지며, 환불 대상자는 회사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당월 중에 해지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월 말일까지 사용한 것으로 하여 25일 결제(출금) 후
해지됩니다.
⑤ 회사에서 정상적인 내역이 아닌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계약 후 해지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⑥ 소프트웨어 유료 계정(또는 라이선스)을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해지 및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⑦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회사가 정한 정기 점검이나 미리 공지된 서버 증설 및 기타 교체작업으로 인한 경우
-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해지되어 회원의 정보가 소실된 경우
- 회사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 회원이 취사선택하여 이용하는 개별 통신업체 회선 및 장비제약 및 장애로 인한 경우
⑧ 계약해지 및 환불 요청은 회사 고객지원센터(1644-4702, rxplus@blueant.kr)로 해지 사유와 함께 접수하시면
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장애시 해당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 하에 장애 해결의 목적으로 사용자가 제공한
시스템에 관련된 정보 및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 그 외의 회원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개인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또는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 편의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따라 이미 제공된 소프트웨어의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 10 조 [사용자의 의무]
①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할 수 없습니다.
②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를 상업적 용도로 임대, 판매할 수 없습니다.
③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사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및 불법행위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계정을 타회원과 공유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서버 통신 기능]
① 소프트웨어는 서비스를 위한 정상적 작동의 일부로서 인터넷을 통해 통신을 실행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 소프트웨어를 실행 시 인터넷을 통해서 사용자의 인증 확인 작업을 거치며, 이때 사용자의 인증정보 및 설치된 프로그램 버전 등에 대한
정보를 서버로 보내게 되며, 업데이트 서버와 자동으로 통신함으로써 프로그램 개선과 오류 수정을 위한 버그 해결,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등을 위한 새로운 버전 존재 여부를 확인 후,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으로 부과되는 모든 통신 또는 기타 접속
요금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③ 소프트웨어는 프로그램 개선과 오류수정을 위해 발생된 오류내용을 인터넷을 통해 자동 수집하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요양기관 정보, 오류코드, 오류내용
- 수집목적 : 서비스 업그레이드, 오류사항 조치

제 12 조 [지적재산권 및 사용권]
① 설치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와 관련한 모든 권리는 회사가 보유합니다.
② 사용자는 회사의 허가 없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전체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지키지 않은 사용자에 대해 접속을 일시 또는 영구 중지시키거나 서비스를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이용할 때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광고, 컨텐츠, 고객 맞춤 통계 및 신규 서비스를 위해 사용자가 회원 가입시 제공한 통계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사의 책임의 제한]
① 회원의 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이용정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① 회사는 사용자가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복사본과 해당
구성 요소를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② 사용자는 제 7조에 의한 절차에 따라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제1항의 경우 및 사용자에 의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관할 법원]
소프트웨어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3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
2019년 4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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